경제·산업

감성커피, '분식' 떡볶이&주먹밥 각 2종 출시



감성커피가 '분식' 컨셉의 신메뉴를 출시했다. 

 

감성커피가 카페라는 정체성에서 분식 시장으로 진출한 이유는 레트로 열풍에 편승하려는 것으로 풀이된다. 출시된 제품인 '감성국물떡볶이'와 '감성로제떡볶이', 그리고 주먹밥 2종은 딜리버리 전용으로 즐길 수 있다.

 

'감성국물떡볶이'는 밀떡과 매콤달콤한 소스로 중독성을 더한 메뉴이며, '감성로제떡볶이'는 매콤함을 크리미한 로제가 부드럽게 잡아주며 균형을 이루는 메뉴다.

 

주먹밥은 매콤한 김치와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김치모짜 구운주먹밥'과 단짠단짠 불고기가 가미된 '소불고기 구운주먹밥'으로, 떡볶이와 함께 즐기기 좋다.

 

감성커피 측은 테이크아웃과 배달 고객이 늘어 음료 외에도 식사를 해결하려는 니즈에 맞추기 위해 시장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감성분식' 4종은 전국 감성커피 매장에 포장 및 배달 서비스를 통해 맛볼 수 있다.

 


 

아름다운 설산 조지아 카즈베기

베기로 더 많이 불린다. 마을에서는 프로메테우스 신화가 전해지는 카즈베기산(5,047m)을 감상할 수 있다.트레킹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여름철인 6월부터 8월까지로, 온화한 날씨와 함께 다양한 야생화가 만개한다. 반면, 겨울철에는 눈과 얼음으로 인해 트레킹이 쉽지 않다. 가을인 9월과 10월에도 아름다운 단풍을 즐길 수 있지만, 기온이 떨어지므로 따뜻한 옷차림이 필요하다.트루소 마을에서 자카고리 요새까지 왕복 22km의 평지 코스는 약 6시간 소요된다. 카사라 피크(3,350m)를 지나면서 펼쳐지는 초록빛 풍경은 환상적이다. 강을 따라 걷는 길은 아름다운 하이킹을 제공하며, 야생화가 바람에 흔들리는 모습이 인상적이다.게르게티 빙하 트레일은 카즈베기 마을에서 시작되며, 게르게티 트리니티 교회를 지나서 8시간 이상 소요되는 도전적인 코스이다. 이곳에서는 야생화와 함께 눈 덮인 경치를 감상할 수 있으며, 하산길에 만나는 교회는 사진 촬영에 적합하다.주타 계곡은 설산을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산책로로, 주타호수까지의 평이한 코스는 약 1시간 반이 소요된다. 이곳은 고요한 자연 속에서 새소리와 빙하 소리를 들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카즈베기의 설산 풍경은 알프스보다도 아름다우며, 천상의 화원과 같은 매력을 지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