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이슈

당신의 매력을 200% 업그레이드 시켜줄 연말 데이트룩&파티룩 가이드

 크리스마스 트리가 거리를 수놓고 캐럴이 귓가에 맴도는 로맨틱한 연말, 완벽한 데이트를 위한 준비가 필요한 시점이다. 설렘 가득한 크리스마스 데이트,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주목하자. 지금부터 패딩과 코트를 활용해 당신의 매력을 200% 발산시킬 마법같은 스타일링 팁을 알려준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거리를 남자친구와 손 꼭 잡고 걸으며 달콤한 데이트를 꿈꾼다면?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은 숏패딩룩이 제격이다. 따뜻하면서도 트렌디한 숏패딩은 활동성을 보장해 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과의 믹앤매치를 통해 사랑스러운 데이트룩을 연출하기에 완벽한 아이템이다.

 

부드러운 크림 베이지 컬러의 숏패딩에 포근한 부클 소재의 아이보리 니트를 매치해보자. 여기에 따뜻한 브라운 톤의 카고 바지를 더하면, 마치 겨울 눈사람처럼 포근하고 사랑스러운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만약 밋밋하다고 느껴진다면 포인트 아이템을 활용해보자. 사랑스러운 리본 장식이 돋보이는 니트 바라클라바는 당신의 귀여움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줄 뿐만 아니라, 추운 겨울바람으로부터 당신의 얼굴을 따뜻하게 감싸줄 것이다. 마지막으로 오벌 쉐입의 클리어 프레임 안경으로 지적인 분위기까지 더해준다면, 남자친구를 한눈에 사로잡을 완벽한 꾸안꾸 데이트룩이 완성된다.

 

화려한 조명 아래, 흥겨운 캐럴이 울려 퍼지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 중이라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을 특별한 파티룩을 찾고 있다면 고급스러움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갖춘 니트 원피스와 코트 조합을 추천한다.

 

몸매 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흐르는 슬림핏 니트 원피스는 당신의 우아함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준다. 여기에 따뜻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더하는 더블 하프코트를 매치하면, 추위 걱정 없이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실용성까지 갖춘 완벽한 파티룩이 완성된다.

 

특별한 날인만큼 액세서리 선택에도 신경 써야겠다면? 은은하게 반짝이는 새틴 리본 장식이 더해진 발레코어 슈즈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뿐만 아니라, 편안한 착용감까지 갖춰 장시간 파티에도 문제없다. 마지막으로 시크한 매력을 더하는 버터플라이형 선글라스로 마무리하면, 파티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우리 강아지랑 '불멍' 가능한 곳이 있다고?

영하는 소노펫클럽앤리조트가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에 특별한 겨울 공간을 마련했다. 새롭게 문을 연 ‘윈터 돔 빌리지’는 반려동물 전용 놀이터인 ‘소노펫 플레이그라운드’ 내에 조성된 이색 공간이다. 투명한 돔 형태로 만들어져 있어, 차가운 바람을 막아주는 따뜻한 실내에서 눈 덮인 바깥 풍경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추운 날씨 탓에 야외 활동을 망설였던 반려가족에게 아늑하고 안전한 휴식처를 제공한다. 겨울의 낭만을 더하는 체험 프로그램도 눈길을 끈다. 소노펫 불멍 라운지 데크에 설치된 대형 화로 앞에서 진행되는 ‘파이어 서클’은 반려동물과 함께 불을 바라보며 사색에 잠기는 ‘불멍’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다. 따뜻한 화로 옆에서 겨울 간식을 즐기는 이 프로그램은 오는 3월 말까지 매 주말마다 운영된다. 단순한 휴식을 넘어 감성적인 교감을 나눌 수 있는 문화 행사도 열린다. 오는 24일에는 반려가족의 다양한 이야기를 음악과 토크쇼 형식으로 풀어내는 ‘스토리 뮤직’ 콘서트가 개최된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유기견에서 소노펫 비발디파크의 마스코트견이 된 ‘여름이’의 감동적인 사연이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단순한 숙박 시설을 넘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진화하고 있다. 추운 겨울이라는 계절적 한계를 극복하고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다.이번 ‘윈터 돔 빌리지’와 다채로운 겨울 프로그램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의 질을 한 단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모든 계절에 사랑받는 반려가족 대표 여행지로서의 입지를 굳혀나갈 계획이다.